logo
공유된 기사
"마이크로소프트, 오픈소스 OpenJDK 21 무료 제공...자바 21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 강조"
language-logoJava
오라클의 Java 21 플랫폼 출시 후 이어,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체 빌드인 오픈 소스 OpenJDK 21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 28일부터 learn.microsoft.com에서 이용 가능한 Microsoft Build of OpenJDK 21은 Linux, Windows, Ma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는 이전 Java 버전들과 차별화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간소화된 Java 학습, 미명명 클래스와 인스턴스 메소드, 미명명 패턴과 변수의 프리뷰 등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Build for OpenJDK 21 바이너리는 마이크로소프트로부터 장기 지원을 받게 될 것이며, LTS 릴리스는 microsoft.com/openjdk를 통해 분기별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라클은 Java 21, 즉 Java Development Kit 21을 장기 지원 릴리스로 지정하였으며, 최소 8년간의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JDK 17과 JDK 11에 대한 OpenJDK 빌드를 제공하며, 이들 또한 장기 지원 릴리스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JDK 21이 곧 Azure PaaS 클라우드 서비스 전반에 걸쳐 이용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Java를 Windows Containers 내에서 프로세스 격리 모드로 실행하기 위한 증명 개념 런처인 Windows Container JVM Launcher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는 Semantic Kernel for Java의 새로운 릴리스인 버전 0.2.9를 발표했는데, 이는 대형 언어 모델을 일반 프로그래밍 언어와 통합하기 위한 경량 SDK입니다. 이 새로운 라이브러리는 개발자들이 대형 언어 모델의 관용적인 통합을 통해 Java 애플리케이션을 향상된 지능으로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opyright © 2025. Codenary All Rights Reserved.